P01.png


여러분 Melty Way 제01회 정모가 끝났습니다.


정모에는 어떤일들이 있었는지 살펴볼게요




정모는 11시까지 신천역 3번출구 ㄱㄱ~



20120204_085006.jpg  


야키랑 저랑 같이 모여서 가기때문에 문학경기장에서 만나기로 했답니다.


보이시나요, 저 문학경기장;; (그냥 기념 사진)



문학경기장에서 야키를 만나고 신천에 도착하였습니다.


3번출구를 갔더니 이미 리에가 기다리고 있더군요. ㅋㅋ (좀 추웠을듯)


리에와 야키와 토호님이 오신다고 하셔서 조금 기다려서 등장 !


예린형, 히스투님, 마딸님은 버스가 퍼져서 조금 늦는다고 하니, 기다릴겸 오락실로;;


20120204_105849.jpg
 


오락실로 가는 도중이네요.


왼쪽부터 탄죠야키, 리에♥, TohoExtra


저는 클로킹;;


20120204_110300.jpg
 


신천역 3번출구로 나와서 얼마 안가면 뿅뿅 오락실이 있어요.


2층까지 있는데 의외로 괜찮아요.(금액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ㅋㅋ)


2층에 있는 EZ2DJ를 하고계시는 TohoExtra님 고수임;;


20120204_110946.jpg
 


1층에서 유비트를 하고있는 리에♥와 야키


리에는 유비트 처음인것 같은데 저보다 잘함요...


야키는 원래 고수니까 ㅋㅋ


20120204_113529.jpg
 


자리 바꿔서 TohoExtra님도 도전 !


리에는 옆으로 쫒겨남 ㅋㅋ


20120204_114329.jpg
 

삶의안식처형도 오락실에 와서 조인했어요.


맨 뒤에있는게 삶의안식처형


지금 PC방을 가고 있네요.


20120204_162252.jpg
 

PC방 에서의 사진을 못찍었어요 ㅡㅡ;;


정신이 없어서요 ㅠㅠ


지금은 PC방에서 대회를 끝내고 고기 부페를 가는 중 이에요.


야키 앞에 누구인지 알아볼 수가 없어요 ㅋㅋㅋ


순서대로 야키, TohoExtra님, 소심남님, 목도리 두른 예린형 이에요.


예린형 간지 작살임 ㅋ


20120204_162350.jpg
 

저기 맨 앞에 스테이 추가요 ㅇㅅㅇ


아 또 까려져서 볼수가 없네요.


알아볼수가 없는 사람;;


20120204_162531.jpg  

여기가 그 유명한 SELF BAR(셀바)에요.


자리 없을까봐 일부로 일찍왔는데


왜 그런지 알것 같았어요.


서비스도 친절하고, 종류도 여러가지 있고, 만족해요.


알바생들이 저희 테이블 왔다갔다 하면서 필요한거 있는지


처음왔는지 물어봐줬어요.


20120204_162958.jpg
 

순서대로 야키, 은색형, 삶형 이에요.


이 테이블이 최고죠 최고 ㅋㅋㅋ


20120204_164732.jpg
 

맨 오른쪽 테이블인 저희 테이블 이에요.


고기 굽기 달인인 스테이 선생님이 직접 구워줬어요.


맛있겠다 ㅎ;


20120204_164858.jpg
 

지금 비추고 있는게 맨 왼쪽테이블, 가운데 테이블이에요.


설명하기 애매하지만...


저기 곱슬머리 하신분이 히스투님


그 옆에 계신분이 소심남님


버섯가로채기 스킬을 시전중인 TohoExtra님


즐거워 하고있는 은색형


20120204_180638.jpg
 


저희 테이블은 스테이, webgori, 마딸님


이렇게 였는데


많이 안먹어서 제일먼저 다먹었어요.


근데 마딸님이 불판위에 저거 만드심 ㅋㅋ


고기 다 먹고 이제 해어질 시간이에요.


집 팀 : 스테이, 마딸님


이수 팀 : 예린형, 히스투님, 소심남님


당구장 팀 : 삶의안식처형, 은색형, webgori, 리에, TohoExtra님, 야키


모두 ㅂㅂ 하고 저희는 당구장으로 갔어요.


20120204_183648.jpg
 

당구장 하면 역시 포켓볼 !


이라서 야키 먼저 찍었어요.


20120204_183704.jpg
 


브레이크 샷 하려고 셋팅 해놨어요.


은색형의 포켓볼 강의 중...


20120204_184052.jpg
 

포켓볼 칠때 흰색공 넣어서 공 빼오면 역적이에요.


리에는 흰색공 많이 넣어서 역적됬어요 ㅋㅋㅋ


본인은 그만큼 넣었다고 하는데 잘 몰라요.


20120204_213222.jpg
 

마지막 전철역으로 갈 때 시장에서 칼라모듬(대)를 시켜먹었어요. 6,000원인가 그럴거에요.


맛있게 냠냠 쩝쩝


마지막에 남겨진 계란 반쪽짜리가 아직도 기억나요 ㅋㅋ



바쁜 일정에도 정모 와주셔서 감사해요.


특히, 대전분들, 대구분 고생하셨어요.


다음 정모는 방학때쯤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의 정모 목표는 IRC상에서 본 유져분들 직접 만나서 조금이라도 알아가는게 취지였는데 됬는지 모르겠네요 ㅋ


Melty Way 제01회 정모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
    탄죠야키 2012.02.05 16:47
    칸꽁마스터 정모 준비 수고하셨어요
    나의 공을노리는 매의눈을 찍으셨어야졍
  • profile
    webgori 2012.02.05 18:49
    ㅋㅋㅋ
    너도 정모 수고했어
    아쉽게도 못찍었네.
    다음부터는 너만 찍어줄게
  • profile
    레데스 2012.02.05 16:50
    아 진짴ㅋㅋㅋ
    가고싶었는뎅 ㅠㅠ
    담정모는 필히 가겠습니당
  • profile
    webgori 2012.02.05 18:50
    레데스님 안왔냐는 예기가 나왔지만...
    부담갖지 마시고 저희는 언제든지 환영이에요 ㅋ
  • ?
    쿠사나기 2012.02.05 19:26
    정모 모임은 정말 가고 싶지만
    돈이 없거나 멀어서 가지도 못하고 있네요.ㅜㅜ(지역이 충주라서)
    기회가 있으면 꼭 가고 싶네요.^^
  • profile
    webgori 2012.02.05 19:31
    ㅠㅠ.
    멀리 사시면 무리가 있죠..
    기회가 되신다면 그때 와주세요.
    다 같이 알아가는 정모 ㅇㅅㅇ
  • ?
    츤냐 2012.02.05 19:33
    간지작살 예린씌ㅋㅋㅋ
    으..학원만 아니면 갔겠지만...
    다음번은 꼭 갈수있기를
  • profile
    webgori 2012.02.05 19:44
    학생이시면 어쩔수 없죠 ㅋ
    학원 안 가실때 정모 했으면 좋겠네요 ~
  • ?
    예린 2012.02.05 21:22
    늅?...늅늅 뉴뉴뉴늅?
  • profile
    webgori 2012.02.05 22:12
    거짓말 ㅋㅋ
    형은 고수임 고수
  • ?
    TohoExtra 2012.02.05 22:49
    우와 모르는새에 사진 많이 찍으셨네 ㅎ
  • profile
    webgori 2012.02.05 23:09
    몰래 몰래 찍느라 힘들었어요 ㅋㅋ
  • profile
    SoRa 2012.02.06 04:55
    다들 즐거워보이네요
    난 언제쯤 가볼라나...ㅠ
  • profile
    webgori 2012.02.06 08:16
    일단 한국에 오셔야겠죠 ㅋㅋ
    오시면 넷플 ㄱㄱ~
  • ?
    CL 2012.02.07 15:45
    훈훈한 정모 사진이네요. 익숙한 얼굴도 조금? 보이는 ㅎㅎ
  • profile
    webgori 2012.02.08 18:16
    그저 훈훈할 뿐입니다. ㅋㅋ
  • profile
    마루나 2012.02.13 20:31
    으잌 히스투님 뵈러갓어야햇는데 ㅠ
  • profile
    webgori 2012.02.14 10:07
    히스투님 초고수임.

    멜티 혼자 다이기세요;;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대화방 통합 안내 webgori 2016.06.12 215
Notice Melty Way IRC 이전 안내 1 file webgori 2016.06.05 257
Notice 홈페이지 등급제도에 관한 공지사항 입니다. 2 webgori 2013.02.10 6333
13 HanIRC가 접속이 안되는 관계로 Luatic 서버를 이용해 주세요. 6 secret webgori 2012.02.17 33
12 Melty Way 제01회 정모 MBAACC 대회 3 file webgori 2012.02.05 2155
» Melty Way 정모 제01회 후기 및 사진 18 file webgori 2012.02.05 2420
10 MW 제01회 정모 일정 8 webgori 2012.01.19 2272
9 MW(공식 1회)정모 관련 CMV제작관련 8 예린 2012.01.17 2153
8 MW홈페이지의 스마트폰 이용에 관하여 6 webgori 2012.01.14 2533
7 MW 정모 제01회 관련 8 file 예린 2012.01.13 2195
6 MW 소규모 모임 13 예린 2012.01.10 2040
5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 webgori 2011.12.31 2890
4 MW 여러분 모두 Merry Christmas ! 14 예린 2011.12.25 448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
초보자 메뉴얼
Discord 메뉴얼
Discord 다운로드
최신 CCCaster 다운로드
위키